유머토이


실시간이슈
뉴스토픽
연예.스포츠토픽
관련검색어

숨통트이는 주말❤️/ 예야 일상 /포항카페 /포항 고래 민박

알바가 생기고 우리부부에게 숨통이 트임 ㅋㅋㅋ 정말 몇달 주말알바 없이 고생 많았다 ㅜ 또 언제 없어질지 모르지만 있는동안 즐기는중- 몇시간 조용할때 나들이도 좀 하고! 포항...

태그:

한식집 매장관리 매니저 구함 홀서빙 구인구직 주말알바 추천

한식집 매장관리 매니저 구함 홀서빙 구인구직 주말알바 추천 정보를 낮아지게 손으로... 주방보조(알바) 나성 성북 양식조리사 보산역 영등포시장역 파스타전문점 채용모집 정선...

태그:

포항 남성 상고머리커트 교육 (바리깡+싱글링작업)

포항미용학원에서 남성커트의 꽃이자 모든 헤어스타일에 90%이상 사용되는 바리깡 작업 및... 받으면서 주말알바 현장 경력 2개월정도 겸하고 취업시 6개월경력자 와 비슷하거나 더...

태그: 포항미용학원 , 헤어미용학원 , 헤어자격증 , 스놉헤어 , 바리깡커트 , 이용사자격증

여성들을 위한 축제행사장에서 주말알바 시작했어요

김해 대구 구미울산 포항 남포동 센텀부산해운대 광안리 기장서면 송도 금정... 제천여성고수입아르바이트 #영월밤알바커뮤니티 #평창 여성단기알바 #강릉알바가자 #연산동여성주말알바

태그: 강남여성밤일알바 , 서귀포여성텐프로알바 , 신제주여성쩜오알바 , 제주도여성카페알바 , 춘천여성일요일알바 , 원주야간업소알바 , 제천여성고수입아르바이트 , 영월밤알바커뮤니티 , 평창 , 강릉알바가자

여성들의 주말 알바 드라마

#제주여성주말알바 #김포여성주말알바 #인천여성주말알바 #포항여성주말알바

태그: 제주여성주말알바 , 김포여성주말알바 , 인천여성주말알바 , 포항여성주말알바

포항/인재파견/전문아웃소싱 :: *꿀알바* 스크린골프 주말직원 모집

포항/인재파견/전문아웃소싱 *꿀알바* 스크린골프 주말직원 모집 모집분야 담당업무 스크린 골프 · 야구 매장관리 · 판매 근무조건 근무기간 6개월 ~ 1년 근무요일 주 2일(금,토)...

태그: 경상도아웃소싱 , 경상도채용대행 , 드림하이 , 경상도인재파견 , 경상도파견대행 , 경상도아웃소싱전문업체 , 경상도사무직 , 경상도일용직 , 경상도생산직 , 경상도채용문의

포항 맥주 밀회관 효자점 분위기있게 치맥하러 고

몰랐는데 포항 효자동에 새로 생긴 술집? 맥주집 ? 와인집이라고 해야하나 .. 음 아무튼 밀회관이라고 새로 생겼는데 분위기도 좋고 사람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 주말이 아닐때 갔는데도...

태그: 포항밀회관 , 포항맥주 , 포항효자동술집 , 포항술집 , 포항와인 , 밀회관 , 수제맥주 , 다크에일 , 필스너 , 크리스피통순살치킨

[야알] 야간알바만 전문으로 취급하는 사이트

스웨디시알바 #주말알바 #청년알바 #장년알바 #구인구직사이트 #일자리 #알바 #남성알바... 무관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포항] "산수유" 호텔식 찜 마사... 무관 부산 기장군 [부산]...

태그: 야알 , 야간알바 , 꿀알바 , 개꿀알바 , 고소득알바 , 고수입알바 , 마사지알바 , 마사지 , 스웨디시 , 스웨디시알바

직장 구해보아요..(완료)

경력 포항공대 가속기 연구소 - 소프트웨어팀 1년. LG그룹사 - 생산관리 2년, 품질경영... 주말 알바는 아무거나 할수있지만, 직장은 빠른 판단이 어려운 탓에 쪽지나 채팅 주시면...

태그:

주부부업 알바 직장인투잡 대학생아르바이트 집에서 주말파트타임 일자리 여성 자택손부업 재택근무도...

제주 주말아르바이트 울산 인천 알바 찾을때 세종시 제주도 경북에서 #여성아르바이트 하실 분 김천 포항 경주 영주 구미 안동 자택 손부업 영천 상주 문경 경산 군위 의성 청송에서...

태그: 직장인투잡 , 주부일자리 , 대학생아르바이트 , 여성아르바이트 , 대학생알바 , 직장인주말알바 , 직장인알바 , 주부알바 , 주부부업 , 파트타암알바

본식스냅~ 주말알바? ㅎㅎ

본식스냅~ 주말알바? ㅎㅎ 올해 첫주말을 보낸거같은데 ㅎㅎ 토요일은 종일 포스팅한듯... 음 ㅎㅎ 포항?? ㅎㅎ암튼 ㅎㅎ 신랑 가족들 사진입니다 ㅎㅎ 이날은 다 불러서 찍지는...

태그: 본식스냅 , 일상 , 결혼 , 아저씨 , 청문회 , 도깨비

[포항카페] the 3sector cafe

오늘은 포항에 있는 더 쓰리섹터 카페를 다녀왔어요 호야가 아닌 다른 사람이랑 오랜만에... 주말알바 구하시더라구요.. ㅎㅎ... 많이 지원해주세요.. 사장님 친절하시더라구요.. 엄청난...

태그: 포항 , 카페 , 카페추천 , 인스타 , 업뎃 , 행복 , , 시내 , 일기 , 일상

오늘 W사 상담받고 왔는데 고민이 생기네요.

위치는 경북포항 시내 완전 중심가는 아니고 조금 벗어난 지점입니다. 권리금 없고... 주말에는 주말알바 구할 생각입니다. 경쟁점은 50미터 거리에 C사가 있으나 10평정도의...

태그:

포항 맛집 :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곱창! 포항 쌍사 맛집 곱창고 :)

오늘은 주말포항에 가서 먹었던 곱창!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곱창이죠 ㅋㅋ 그중에서도... 사실 포항에 있을 때 잠깐 알바를 해서 더욱 가보고 싶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다녀온 포항...

태그: 포항 , 포항맛집 , 포항쌍사맛집 , 포항쌍사곱창고 , 쌍사곱창고 , 곱창고 , 곱창 , 볶음밥 , DCM , 디씨엠건기

[12월 둘째주] GS25편의점알바의일상, 포항쌍용사거리맛집 "일팔막장", 오천 문덕 셀프빨래방추천...

바로 어제 창숙이랑 카톡으로 포항에 루돌프버스가 다닌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ㅋㅋ... 새로운 알바친구가.. 일을 배우러 오전에와서 할 일 다 끝나고 카운터를 못가서 포지션을...

태그: 일상 , 일기 , 기록 , 일상블로그 , 알바 , 아르바이트 , 편의점알바 , 포항 , 쌍용사거리 , 젊음의거리

[포항 달인의 김밥] 마약처럼 빠져드는 맛 생활의 달인 조청어묵 김밥!!

도라지조청 어묵 명품김밥 포항죽장휴게소 달인의 김밥 주말을 맞이해 경북지역으로... 여름철에는 알바만 10명을 써야할정도로 바쁘시다고 하시네여..!! 다 말은 김밥위에 맛을...

태그: 포항달인의김밥 , 죽장휴게소김밥 , 조청어묵김밥 , 조청김밥 , 포항맛집 , 죽장김밥 , 죽장맛집 , 어묵김밥 , 포항마약김밥

포항 여행 카페투어 / 도구 세탁소커피 청림 / 세탁소를 개조한 감성적인 카페

포항 여행 카페투어 도구 청림 세탁소커피 세탁소를 개조한 감성적인 카페 제 돈으로 사먹었습니다. 전화번호 054-291-4477 영업시간 평일 10:00-21:00 / 주말 10:00-20:00 (8월 한달간 토, 일...

태그: 포항 , 카페 , 투어 , 사회적 , 기업 , 세탁소 , 커피 , 개조 , 후기 , 청림

나트랑/베나자 임여사님 이벤트 23번째 참여해요

아빠없이 낳았어요 큰애땐 그 일년중 딱 한번 포항출장때 ㅜ 2분간격 허리트는 진통하면서... 백오십만원짜리 주말 알바갔었는데 가면서 글더라구요 니 진통해도 난 일 다마치고...

태그:

대게 먹으러 포항 가기 '구룡포 대게 직판장' / 2층 초장집 이용방법

동생 알바 퇴사 기념(내년에 복학...효니 화이팅!!)으로 대게 만을 위해서 포항에 갔다... 주말포항 가시는 분들 일본인 가옥거리 쪽에 진짜 차 많이 막히니까, 목적지가 다른 곳인...

태그: 구룡포대게직판장 , 포항대게 , 포항대게추천 , 포항대게맛집 , 포항구룡포대게직판장

봉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호랑이 보러 갑세! + 동절기 입장료 반값 할인 중이에요!

저는 예전에 에버랜드 알바를 하면서 사파리에서 종종 동물들을 만나곤 했거든요! 수컷은... 이번 주말에는 그냥 포항에 콕! 박혀 있어야겠다! 조만간 빙어 잡으러 가야겠어요!

태그: 국립백두대간수목원 , 봉화국립백두대간수목원 , 시드볼트 , 호랑이숲 , 국립백두대간수목원호랑이숲 , 국립백두대간수목원호랑이 , 봉화호랑이 , 시베리아호랑이 , 호랑이 , 봉화

[12월 둘째주] GS25편의점알바의일상, 포항쌍용사거리맛집 "일팔막장", 오천 문덕 셀프빨래방추천 "아쿠아워시셀프빨래방"

새로운 알바친구가.. 일을 배우러 오전에와서 할 일 다 끝나고 카운터를 못가서 포지션을 잃어버렸답니다. 그냥 매장에 있는 의자에 앉아서 멍때리면서 사진...포지션이란 ㅠㅠ ​ ​ 도시락싸온 점심으로 욤 ​ ​ 쑥이네 김밥 가져다주러왔답니다. 포항 쌍용사거리에 약속이 있어서 약속전까지 여기서 빈둥빈둥 거렸어요. ​ ​ 물...

태그:

2019.06.21-23 시험끝나구 포항에서 보낸 주말 ☁️☁️

저는 완전 찐따(?)의 삶을 살았어요 ... 진짜 잔액보고 완전 깜놀 드디어 포항 도착해서 여름이랑 두부 상봉 💛🥺 토이스토리4 보고싶은데 앞 시리즈를 안 봐서...1천원밖에 안 하는 컵 발견 .... 🙀🤭 민지랑 오광장까지 걸어와서 예은이 알바하는 곳에서 예은이한테 아이스티 얻어마셨어요 😳 힣힣 오광장 더벤티 셀카 맛집...

태그:

[ 2018, 7月 ] 포항, 영일대

세부가 먼저지만 너~~무 사진 많으니까 훨씬 적은, 영일대만을 다녀온 포항 먼저 시작 주말알바 마치고 포항으로 출발했다. 새벽에 돌아와서 다시 아침 출근인게 끔찍했지만 오로지 밤바다를 위해! 출발! 휴게소를 들렸다. 1장에 천원밖에 안한다길래 언니 지갑에서 천원 빌려 뽑았다. 선택하고 돈 넣으면 이렇게...

태그:

오랜만에 간 포항

서빙하는 알바가 엄청 예뻤다는 게 가장 기억에 남지만... -_ㅡ;;; 2차 마시고 나와서 같이 하지 못한 FireBall Friends한테 전화해서 시비 좀 걸고... ㅋ 대리...집을 나섰다. 친구 녀석 차로 다시 안동 대학교 가서 차 세워 두고 내 차로 포항까지. 내비게이션이 안내하는 길대로 가면 영덕 쪽으로 가서 더 오래...

태그:

bella’s daily] 평화로운 포항 일상 (feat. 이가손만두, 브랜디, 드라이브)

거 보기 힘든데... 길가에 있는 주택에 태극기가 있어서 한 장 찰칵. ​ ​ 주말 알바를 가야 되기 때문에 원룸에 목요일에 가기로 했다. 해안도로 쪽으로 드라이브...아프다. 우리집 벼도 누웠다는데... 태풍이 우루루 온다. ​ ​ 나는 포항 해안도로를 차 타고 달리면 드는 생각이 제주도와 비슷한데? 이다. 해파랑길 걷기...

태그:

[포항 달인의 김밥] 마약처럼 빠져드는 맛 생활의 달인 조청어묵 김밥!!

김밥 주말을 맞이해 경북지역으로 가족여행을 계획했는데 마침 년말이어서 경주에살고 있는 장조카네집도 들러보고 형님내외분과 만나기로 약속도 잡았는데...내려가는김에 2019년 9월에 방영된 SBS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포항 죽장휴게소 조청어묵 김밥의 달인을 만나 인터뷰도하고 마약김밥이라는 조청어묵 김밥의 맛...

태그: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미용
  • 디지털
  • 인테리어
  • 출산/육아
  • 식품
  • 레저
  • 생활
  • 여행
  • 면세점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 67 | 68 | 69 | 70 | 71 | 72 | 73 | 74 | 75 | 76 | 77 | 78 | 79 | 80 | 81 | 82 | 83 | 84 | 85 | 86 | 87 | 88 | 89 | 90 | 91 | 92 | 93 | 94 | 95 | 96 | 97 | 98 | 99 | 100

인기태그1


금호타이어KH30개분류ING유니버셜보험일시납호피스텔가스시험

전문기술교육일본여행비자아이폰게임강북고급한정식어그1873

수입메트리스그린중기매매상사동양생명UL빠른비교교보어린이실손보험베이징리젠트

리큅에어필터돌핀비바제트보트경리취업정보갤럭시S3휘어짐B-618A

신지소프트프렌치파이이자싼무직대출반스유행잡티레이저치료

인기태그2


RICHMOND액상실리콘금형야누스기변백운동부동산HPD4160

상록구사동부동산영국아이폰건강증진사업부산심장검사플레시온라인

천안두정동아파트월세삼성특례학원CJ드림씨티SK브로드밴드유선PSW비자

컬러플레이블랙쥬얼립루즈태양광셀가격교통과태료조회용서고속도로개통ENGINEEREDSTONE

8등급저축은행송내역성형외과돈암동아파트시세페이스업리프팅파워포인트필기

인기태그3


종로댄스스포츠학원카퍼트리펩타이드-13500만원금융르꼬끄시계매장오창코아루

대전강사채용대치동도장어깨탈골증상피시방카운터보라카이아샤풀빌라

ALILAUBUD유럽배낭여행옷아포노게톤남자봄신상코디9부흰색바지

쓰레기냄새제거일용근로계약펄스밸브패키지컴퓨터편리한TV

모닝VAN필리핀보라카이경비알렉산드리아도서관엑셀디젤바비맘

인기태그4


첼시게임랄리구라스중학생여름방학캠프추천충남가족여행지추천프로샵

호수의집괌인포알집8.0다운여름철영양식부산송년파티

씨디레코딩서울랍스타상남동한우마을우유알러지선릉역음식배달

Q8893A차량보험사기눈스프레이파는곳오산출력창원화이트데이

사이언스홀릭패션모델섭외정신치료어떻게하는것인가용돈기입장양식아웃라이어줄거리

관련사이트


레알마드리드비니겔럭시3다이어리케이스상현동치과색도좌표콧볼축소효과디센트액션 로망 범피 트롯더 펜션포토샵CS3한글판이치카와케이웹툰다운중국무협영화MELONFORMAC섹시속옷쇼핑몰성인용품사용기엑셀2007설치도쿄 모노 하라시 아내두학원기탄극장판 쿠로코의 농구 라스트 게임파일공유싸이트